아이티랩 - 추천블로그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클럽하우스- UX/UI 개선]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클럽하우스- UX/UI 개선]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14기 Open Project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결과물은 최근 핫한 음성기반 SNS 플랫폼 ‘클럽하우스 – UX/UI 개선 프로젝트’입니다. 클럽하우스(Clubh..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쿠팡- UX/UI 개선]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쿠팡- UX/UI 개선]
라이트브레인 2019 UX 아카데미 Open Project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결과물은  ‘쿠팡 – UX 개선 프로젝트’입니다. UX 아카데미 11기 교육 기간 동안 정규과정의 수업 뿐만아니..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Megabox- UX/UI 개선]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Megabox- UX/UI 개선]
라이트브레인 2020 UX 아카데미 10기 Open Project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결과물은  ‘Megabox – UX/UI 개선 프로젝트’입니다. 올해 초에 진행된 UX 아카데미 10기 ..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Skyscanner- UX/UI 개선]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Skyscanner- UX/UI 개선]
라이트브레인 2020 UX 아카데미 10기 Open Project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결과물은  ‘Skyscanner – UX/UI 개선 프로젝트’입니다. 올해 초에 진행된 UX 아카데미 1..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호갱노노 - UX/UI 개선]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호갱노노 - UX/UI 개선]
라이트브레인 2019 UX 아카데미 Open Project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결과물은  ‘호갱노노 – UX/UI 개선 프로젝트’입니다. 지난 10월~12월까지 진행된 UX 교육 기간 동안 ..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Youtube - UX/UI 개선]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Youtube - UX/UI 개선]
라이트브레인 2019 UX 아카데미 Open Project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결과물은  ‘Youtube – UX /UI 개선 프로젝트’입니다. 지난 10월~12월까지 진행된 UX 교육 기간..
라이트브레인
[Digi-Talks] Cloud Z 글로벌 서비스 USECASE - C-Talker 김욱 수석 [Digi-Talks] Cloud Z 글로벌 서비스 USECASE - C
블루홀 "배틀그라운드" 이 Cloud Z를 선택한 이유를 아시나요? 글로벌 사업들자들이 Cloud Z를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C-Talker 김욱 수석이 말씀드립니다. Cloud 서비스. 이..
SK C&C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 UX 개선] UX 아카데미 오픈프로젝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 UX 개선]
라이트브레인 2019 UX 아카데미 Open Project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결과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 UX 개선 프로젝트’입니다. 지난 10월~12월까지 진행된 UX교육기간 동안 ..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오픈프로젝트 [여행가이드 트리플 - UXUI 개선] UX 아카데미 8기 오픈프로젝트 [여행가이드 트리플 - UXUI 개선]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과정의 네 번째 Open Project. 결과물로 소개해 드릴 프로젝트는 ‘여행가이드 트리플 – UXUI 개선’입니다. 지난 RU 8기는 아카데미정글과 함께 개설한 ..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오픈프로젝트 [알라딘 어플리케이션 UX개선] UX 아카데미 8기 오픈프로젝트 [알라딘 어플리케이션 UX개선]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과정의 세 번째 Open Project. 결과물로 소개해 드릴 프로젝트는 ‘알라딘 어플리케이션 UX개선 – 중고도서 중심의 서비스 개선’입니다. 지난 RU 8기는 아..
라이트브레인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오픈프로젝트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사용 편의성 개선을 위한 UX 조사]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오픈프로젝트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사용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과정의 두 번째 Open Project. 결과물로 소개해 드릴 프로젝트는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사용 편의성 개선을 위한 UX 조사’입니다. 지난 RU 8기는 아카데미..
라이트브레인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오픈프로젝트 [Airbnb 어플리케이션 UX/UI개선 Design]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 오픈프로젝트 [Airbnb 어플리케이션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과정의 첫 번째 Open Project 공개!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8기는 아카데미정글과 함께 개설한 UI/UX Design 정규과정으로 UI/UX 실무스킬을 높..
라이트브레인
국내 금융 업계 AI 도입 최신 Use Case 국내 금융 업계 AI 도입 최신 Use Case
“고객님, 불편사항이 접수됐습니다. 10분 안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인공지능 로봇의 민원전화 답변) “연봉 5,000만원 34세 직장인이 많이 선택하는 대출은 OO이고, 금리는 3.2%입니다. 실..
SK C&C
AI서비스와 UX의 역할 AI서비스와 UX의 역할
AI서비스에서 UX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본 자료는 ‘라이트브레인 챗봇/AI 스피커 사업소개서’의 요약본으로 전체 내용 중 공개 가능한 부분을 발췌해 슬라이드쉐어로 공유해 드립니다. <이미지출..
라이트브레인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6기 오픈프로젝트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AI 기반의 서비스 - 아이돌 덕후를 위한 AI서비스 덕덕덕]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6기 오픈프로젝트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AI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6기과정의 첫 번째 Open Project 공개!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는 UX Design 정규과정으로 UX 실무스킬을 높이고자 하는 직장인과 UX분야 취업준비생을 ..
라이트브레인
라이트브레인 아카데미 5기 오픈프로젝트 [Next Mobile Service] 신입사원의 업무 효율성을 위한 Wearable 라이트브레인 아카데미 5기 오픈프로젝트 [Next Mobile Servi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5기과정의 두 번째 Open Project를 공개합니다. RU5th 2조의 주제는 신입사원의 업무효율성을 위한 Wearable Next Mobile Service! [발..
라이트브레인
라이트브레인 아카데미 5기 오픈프로젝트 [Next Mobile Service] 신입사원의 업무 효율성을 위한 Wearable 라이트브레인 아카데미 5기 오픈프로젝트 [Next Mobile Servi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5기과정의 두 번째 Open Project를 공개합니다. RU5th 2조의 주제는 신입사원의 업무효율성을 위한 Wearable Next Mobile Service! ..
라이트브레인
Cloud Z 서비스 Use Case Cloud Z 서비스 Use Case
SK C&C
[오픈랩] AI / Big Data 영역 대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Use Case 및 기술 공유 [오픈랩] AI / Big Data 영역 대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Us
9월 오픈랩 #Techie는 스페셜 세션으로 진행됐으며, 기존 내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술 및 사례 중심으로 진행해왔던것과 달리 외부 유망 스타트업과 ICT기업의 기술 및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으..
SK C&C
[Aibril Evangelist 백승윤] 요식업 속 챗봇 “Make fast food faster” [Aibril Evangelist 백승윤] 요식업 속 챗봇 “Make f
4차 산업혁명의 키워드 중 하나인 ‘인공지능’으로 인해 모바일 앱(App) 시장보다는 봇(Bot)시장이 차세대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가 확산되면서 인터넷의 중심이 웹..
SK C&C
스마트 콘텐츠 기업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세미나 현장 스케치 스마트 콘텐츠 기업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세미나 현장 스
게임, 교육 콘텐츠 제작, 음원 등 콘텐츠를 개발하고 이를 유통할 때 빅데이터 분석과 인공지능(AI) 같은 첨단 기술을 활용하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콘텐츠 발굴과 개발은 물론 유통까지 효과적으로..
SK C&C
[AIBRIL Evangelist 윤지언] USE CASE 모아 보기 1탄! [AIBRIL Evangelist 윤지언] USE CASE 모아 보기 1
오늘은 AIBRIL(에이브릴)을 활용한 비즈니스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SK주식회사 C&C는 AIBRIL 본격 론칭에 앞서 일부 한국어API만 베타오픈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의 개발자들이 AIB..
SK C&C
SK㈜ C&C, 스마트 콘텐츠 기업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세미나 개최 SK㈜ C&C, 스마트 콘텐츠 기업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세
SK를 만나면, ‘글로벌 스마트 콘텐츠 서비스’ 한 번에 OK! 글로벌 동시 사업 확장과 현지 시장별 맞춤형 디지털 혁신 사업 모델 제시 미디어 기업 전용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서비스인 ‘클라우드 ..
SK C&C
스마트 콘텐츠 기업을 위한 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세미나 스마트 콘텐츠 기업을 위한 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SK C&C
언론,미디어 디지털서비스 CASE STUDY 언론,미디어 디지털서비스 CASE STUDY
라이트브레인에서 정리한  언론, 미디어 디지털 서비스 UX/UI 벤치마킹 자료입니다. 방송사, 뉴스 및 언론사, 미디어서비스, 라디오서비스, 포털 등 30여개의 국내 외 주요 서비스를 비교 분석 하..
라이트브레인
[오픈랩 강연] 인공지능(AI) 활용 'Use Case' [오픈랩 강연] 인공지능(AI) 활용 'Use Case'
‘17년 Open Lab에서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상품 제안, 11번가의 챗봇인 바로 서비스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 보았습니다. 인공지능을 활용한 글로벌 마켓 상품 센싱 Pilot 프로젝트 (Dat..
SK C&C
[UX Winter School] 2조 발표자료 –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 앱 서비스 디자인 [UX Winter School] 2조 발표자료 – 1인 가구의 라이프스
[라이트브레인U] UX Academy Winter School 발표내용 중 두 번째 2조의 발표내용 공유합니다. 2조 역시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서비스 디자인’을 주제로 Track 1..
라이트브레인
[UX Winter School] 1조 발표자료 –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네이버 서비스 [UX Winter School] 1조 발표자료 – 1인 가구의 라이프스
올 초 진행된 [라이트브레인U] UX Academy Winter School 발표자료 중 그 첫번째 1조의 발표내용입니다.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서비스 디자인’을 주제로 겨울방학 2개..
라이트브레인
"블록체인의 오늘과 내일을 확인하다!" 제1회 블록체인 테크비즈 컨퍼런스를 다녀와서 "블록체인의 오늘과 내일을 확인하다!" 제1회 블록체인
“4차 산업혁명과 지능정보 사회를 주도할 블록체인은 아직 초기 단계지만 사회경제 발전에 기여할 잠재력은 충분하다. 블록체인 오픈포럼은 블록체인 활성화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기술 표준화, 법제도 정비..
SK C&C
[바이널 X] 1인 가구의 미래: 여름 불청객 열대야와 불면증에 대처하기 [바이널 X] 1인 가구의 미래: 여름 불청객 열대야와 불면증에 대처하기
여름이 마냥 즐겁지 않은 이유: 열대야와 불면증 시나브로 하지(夏至)가 지나고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산과 바다로 떠나는 상상으로 즐거운 계획을 가진 분들도 있겠지만, 무덥고 습한 날씨가..
VINYL X
[바이널 X] 1인 가구의 미래: 혼자서도 건강한 삶! [바이널 X] 1인 가구의 미래: 혼자서도 건강한 삶!
생존! 질병 예방과 건강 지키기 근본적인 질병 예방! 면역력 높이기 최근 메르스(중동 호흡기성 증후군)로 인해 질병 예방에 대한 이슈가 범 사회적으로 확산되고 개인 건강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있습..
VINYL X
[바이널 X] UX 픽션 1인 가구와 생활 산업 편: 프롤로그, 1인 가구가 잘 사는 상상 [바이널 X] UX 픽션 1인 가구와 생활 산업 편: 프롤로그, 1인 가
스마트폰으로 집 안의 조명을 켜고 끄고, 현관문 도어락을 제어할 수 있는 IoT 제품, 옆에다 놓기만 해도 휴대폰 충전을 해주는 가구들. 과거 SF 영화에서만 보던 제품과 서비스들이 개발되고, 현대..
VINYL X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